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_visual.png
경기신용보증재단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본 조사는 경기신용보증재단의 추진사업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측정하고 향후 고객중심 경영풍토 조성 및 고객 지향적 업무 프로세스를 마련하기 위한 기초자료를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음

번호, 제목, PCSI를 알수 있는 표 입니다.
번호 제목 PCSI
1 2022년 경기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94.6
1 2021년 경기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93.1
2 2020년 경기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93.1
3 2019년 경기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92.2
4 2018년 경기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92.6
5 2017년 경기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90.2
6 2016년 경기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88.9
7 2015년 경기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87.4

[]   콘텐츠 만족도 조사

고객님,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평가하기

의견에 대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 개선의견이나 고객의 소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AI검색 버튼을 클릭하세요

경기신용보증재단 AI 검색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질문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클라우드와의 연결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시거나, 아래 버튼을 클릭하셔서
통합검색에서 홈페이지 내 해당 키워드를 검색해보세요.

경기신용보증재단 AI 답변해드릴게요!

궁금한 키워드를 직접 검색하고 싶다면 DB검색을 이용해보세요.

예시) “특례보증” 입력 시, 특례보증과 관련된 홈페이지 내 모든 정보를 검색 가능

DB검색 바로가기

통합검색결과

  • AI에게 질문하시면 통합검색 결과도 함께 보여드려요.

지난 검색

사이트맵 닫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