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 서비스 개요 | |
---|---|---|
묻고답하기 | 경기신용보증재단과 재단의 업무에 대한 고객님의 궁금한 사항을 해결해 드립니다. | 바로가기 |
자주하는 질문 | 경기신용보증재단의 업무와 관련하여 자주 문의하시는 사항을 이해하시기 쉽게 질의 답변형식으로 정리하였습니다. | 바로가기 |
고객의소리 | 경기신용보증재단 경영 전반에 관하여 개선의 필요성이 있는 사항에 대하여 제안하시는 공간입니다. | 바로가기 |
공익신고자센터 | 재단의 임직원이 내부공익을 저해하는 부정행위를 알게 되었을 때 이에 대한 신고를 접수, 처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 바로가기 |
클린신고센터 |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로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재단으로 거듭나고자, 임직원의 금품 및 향응 등의 부당한 요구, 수수, 및 비위관련 행위와 불공정한 업무처리 등에 대한 신고를 접수하실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 바로가기 |
칭찬합시다 | 고객님께 감동을 전해드린 직원에게 칭찬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 바로가기 |
홈페이지 개선의견 | 홈페이지 사용시 불편한점 또는 오류가 발견 시 개선의견을 남길수 있습니다. | 바로가기 |
기업SOS지원 | 기업인 여러분들의 자금(보증)에 대한 애로를 해결해 드리기 위한 공간입니다. | 바로가기 |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AI검색 버튼을 클릭하세요
질문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추천 검색어로 빠르게 시작해보세요
예시) “특례보증” 입력 시, 특례보증과 관련된 홈페이지 내 모든 정보를 검색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