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_visual.png
경기신용보증재단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고객참여 채널안내

고객참여 채널안내

묻고답하기, 자주하는 질문, 고객의 소리, 공인신고자센터, 클린신고센터, 칭찬합시다, 홈페이지 개선의견, 기업SOS지원에 대한 내용을 알수 있는 표 입니다.
서비스 서비스 개요
묻고답하기 경기신용보증재단과 재단의 업무에 대한 고객님의 궁금한 사항을 해결해 드립니다.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경기신용보증재단의 업무와 관련하여 자주 문의하시는 사항을 이해하시기 쉽게 질의 답변형식으로 정리하였습니다.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경기신용보증재단 경영 전반에 관하여 개선의 필요성이 있는 사항에 대하여 제안하시는 공간입니다. 바로가기
공익신고자센터 재단의 임직원이 내부공익을 저해하는 부정행위를 알게 되었을 때 이에 대한 신고를 접수, 처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클린신고센터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로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재단으로 거듭나고자, 임직원의 금품 및 향응 등의 부당한 요구, 수수, 및 비위관련 행위와 불공정한 업무처리 등에 대한 신고를 접수하실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고객님께 감동을 전해드린 직원에게 칭찬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바로가기
홈페이지 개선의견 홈페이지 사용시 불편한점 또는 오류가 발견 시 개선의견을 남길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기업SOS지원 기업인 여러분들의 자금(보증)에 대한 애로를 해결해 드리기 위한 공간입니다. 바로가기
  • 정보제공부처 : 마케팅전략실
  • 문의 : 1577-5900

[]   콘텐츠 만족도 조사

고객님,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평가하기

의견에 대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 개선의견이나 고객의 소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AI검색 버튼을 클릭하세요

경기신용보증재단 AI 검색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질문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클라우드와의 연결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시거나, 아래 버튼을 클릭하셔서
통합검색에서 홈페이지 내 해당 키워드를 검색해보세요.

경기신용보증재단 AI 답변해드릴게요!

궁금한 키워드를 직접 검색하고 싶다면 DB검색을 이용해보세요.

예시) “특례보증” 입력 시, 특례보증과 관련된 홈페이지 내 모든 정보를 검색 가능

DB검색 바로가기

통합검색결과

  • AI에게 질문하시면 통합검색 결과도 함께 보여드려요.

지난 검색

사이트맵 닫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