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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SOS 지원 안내

기업 SOS 안내

"경기신용보증재단"은 "기업SOS지원단"의 일원으로서 기업인 여러분들의 자금(보증)에 대한 애로를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기업 SOS" 란?

경기도내 기업인 여러분의 애로를 해소하기 위하여 운영하는 맞춤형 기업애로 처리시스템을 말합니다.

"기업 SOS 지원단" 이란?

기업인 여러분의 애로사항 처리를 지원하기 위하여 도 및 시군, 유관기관이 모두 참여하는 실무협의체를 말합니다.

"기업 SOS 네트워크" 란?

기업 SOS의 의 원활한 운용과 기업애로 처리를 위한 경기신용보증재단의 운용체계를 말합니다.

기업 SOS 지원센터

기업 SOS 지원센터에서는 기업인들이 겪고 있는 모든 애로사항을 접수하여 사안에 맞게 “기업SOS지원단(경기도 및 시군, 유관기관)”을 통해 최선의 해결방안을 강구하여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문의전화 : 기업애로원스톱종합지원센터 : 1533-1472

경기신용보증재단

우리재단에서는 기업인들의 자금과 보증지원에 대한 애로사항을 접수하여 재단내 구축된 “기업 SOS 네트워크”를 통해 신속하게 해결방안을 강구하여 처리해 드립니다

문의전화 : 고객센터 1577-5900

행정, 법규, 마케팅 등 전반적이고, 복합적인 기업 애로 신청

기업 애로사항 발굴부터 처리까지의 절차를 나타낸 흐름도.1단계: 기업 애로사항 발굴·접수 – 기업 SOS 지원센터가 현장 방문, 인터넷, 전화 상담, 간담회를 통해 애로사항을 분류하고 접수함.2단계: 사전검토 – 관련기관이 관련 법규 및 처리방안 검토, 불가시 대안 검토.3단계: 현장조사 – 기업 SOS 지원단이 합동 현장조사 원칙에 따라 현장 토의, 처리방안 도출.4단계: One-Stop 처리회의 – 기업 SOS 지원센터와 관련기관이 처리방안을 확정함.5단계: 애로사항 처리 – 관련기관이 One-Stop 회의에서 확정된 처리방안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6단계: 사후관리 – 기업 SOS 지원센터가 처리상황을 정기점검(월 1회)하고, 법령·제도 개선사항을 발굴.절차는 애로 접수사항 통보 → 사전검토 의견 제출 → 검토의견 취합 및 상정 → 처리방안 결정사항 통보 → 처리결과 제출로 이어짐.
  • 정보제공부처 : 보증금융부
  • 문의 : 1577-5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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